당신의 트래픽을 더 많이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
Omniconvert는 자신을 CRO(전환율 최적화) 도구라고 부르지만, 실제로는 분석 및 테스트 도구로, 제공하는 인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할 만큼 충분한 산업 경험이 있다면 전환율 최적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제공하는 데이터는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유용합니다.
고객이 왜 구매하는지 알아보세요
Omniconvert를 사용하면 현재 전환율에 대한 이론이 맞는지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설문 조사를 실행할 수 있으며, A/B 테스트를 수행하고, 대상을 분할하고, 팔로워에게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. 설문 조사는 분기 논리를 사용하여 고객이 의미 있는 전환을 경험하도록 돕는 이 도구의 빛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.
산업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합니다.
Omniconvert는 웹사이트에서 변환에 관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게 해주며, 조사, 메시지, 세분화 및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,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할 수 있게 해줍니다. 그러나 이 도구가 유용한 것은 개인적으로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알고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. 예를 들어, 도구가 당신의 칠면조 판매가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제안할 수 있지만, 당신은 이 트렌드가 크리스마스가 끝나면 다음 주에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(도구는 그것을 모르고 있으며, 산업 경험이 없기 때문에 변환 트렌드가 계속될 것으로 생각합니다).